생활속에서

초코퍼지 크런치바 내돈내산 리뷰!

롱롱이랑랑이 2022. 12. 30. 23:50

아이스크림 할인점을 지나가다가, 여러종류를 담아봤어요~



이것저것 익숙한 이름들이 많이 보이죠?

첫 도전 해보는 아이스크림 두개가 있었는데 초코퍼지 크런치바가 그 중 하나!

집에 와서 라면 먹구 바로 시식해봤죠~


칼로리는 쪼매 있습니다~

한창 살뺀다고 ㅋㅋ 했을때는 주로 칼로리 50~100 정도의 과일 아이스크림들을 먹곤 했는데 말이죠

이젠 그냥 맛있게 먹습니다 ^.^

한 두입 베어물때는 일반 초코퍼지랑 똑같아서 으잉?? 뭐지 분명 크런치바라고 했는데?? 싶어서 다시 포장지를 봤는데요 ㅋㅋ

먹다보니 크런치 부분이 나옵니다!


영롱하쥬?

저 크런치 부분이 바삭하고 넘 맛있어서 ㅋㅋ 맨 윗 부분이랑 아랫 부분에는 일반 초코퍼지맛이 나니까 아쉽더라구요~

크런치 폼 미쳤다
넘 맛잇다

ㅋㅋㅋㅋ 여튼 전 구매 성공

맛있었어요
추천합니닷